성과
9 min read

팀장에게 팔로워십은 왜 중요한가

좋아요
4
후기
2
thumbnail_image
#팔로워십#팀워크#조직문화
좋아요
4
후기
2
이전 글
썸네일
11 min read

경영

흑백요리사에게 배우는 마케팅 레시피

(1) '흑백요리사'는 요리사들의 경쟁을 통해 마케팅의 중요한 통찰을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팀장들에게 큰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br><br> (2) STP 전략을 활용하여 명확한 타겟 설정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최현석 셰프의 사례는 팀장이 고객 이해와 세분화된 전략의 중요성을 다시금 느끼게 합니다. <br><br> (3) 스토리텔링을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요리에 담아 진정성을 전달하는 '돌아이' 셰프의 예시는 팀장의 프로젝트에 감정을 불어넣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br><br> (4) 차별화를 통해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창의적 혁신을 보여주는 에드워드 리 셰프의 도전은 팀장이 안전한 선택만을 고집하지 않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br><br> (5) 마케팅은 단순한 전략이 아닌 삶의 철학임을 강조하며, 팀장으로서 어떻게 고객을 이해하고 행복을 제공할지에 대해 깊은 고민을 유도합니다. <br><br> (6) 요리 경쟁 속에서 얻은 STP, 스토리텔링, 차별화의 마케팅 요소는 팀장이 팀원들과 함께 목표를 설정하고 고객과 연결될 방법을 찾도록 영감을 줍니다. <br><br> (7) '흑백요리사'는 단순한 요리 프로그램이 아니라 마케팅 본질을 탐구할 수 있는 경영 교본으로, 팀장들에게 실질적이고 감동적인 통찰을 제공합니다.
  • 15
  • 12

심윤섭 대표

행복한 일터 연구소

2008년 기업교육과 강연을 전문으로 하는 ‘행복한 일터 연구소’를 설립하여 지금까지 3천회 이상 1만 시간의 강의를 직접 수행했다.

후기

첫 후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