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my*****·
1
요즘 머리가 아픈 일이 있네요...ㅠ 저희 팀에 업무능력 정말 좋은 직원이 있는데, 소통을 전혀 안 해요. 혼자서만 묵묵히 일하다가 완성품만 툭 던지듯 제출하는 스타일이라 다른 팀원들이 답답해하고 있어요. 1:1로 얘기해도 그때뿐이고, 습관이 안 바뀌네요. 능력 좋은 인재라 잃고 싶진 않은데 팀 분위기도 안 좋아지고 있어서 고민입니다😓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들 조언 부탁드려요!
1
댓글(1)
  • st*****·
    혹시 그 팀원이 어떤 방식의 소통을 선호하는지 이야기 나눠본 적 있으실까요? 대면 소통 뿐 아니라 서면 소통, 또는 디지털 툴(노션, 슬랙 등)을 활용한 소통 등 다양한 방식의 소통에 대해 이야기 나눠 보면 좋을 것 같아서 남겨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