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so*****·
5
요즘 하이닉스, 삼성전자... 주가도 그렇고 성과급도 그렇고.... 이런 이야기 들으면 현타가 옵니다. 이렇게 열심히 일하면 뭐가 달라지나, 결국 인생 한방인가? 이런저런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여러분은 어떠세요?
5
댓글(5)
  • rs*********·
    얼마 전에 국민 청원도 올라왔다고 해서 웃었는데... 저의 경우는 전혀 신경쓰지 않아요. 그런 회사 안 가거나 못 간 제 잘못이지... 이런 걸 따지면 재벌로 태어나지 못한 것 자체가 문제가 되지 않을까요?
  • hu**********·
    그 회사를 다니든. 주식으로 돈을 벌었든 부러운 마음도 드는 건 사실이에요. 그래도 회사 생활이나 일이 돈이 다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나만의 가치를 찾아요 우리!
  • hu**********·
    안사고 뭐하셨어요.... (나도 안삼
  • hu**********·
    인생은 껄껄껄... 그때 살껄... 어제라도 살껄... 팔지 말껄...
  • ge************·
    뭐~ 약간은 부럽지만, 이 또한 나의 능력일지니 어찌하리오. 그냥 하나의 뉴스로 보니까 편합디다.^^ 힘냅시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