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so*****·
3
가끔은 나도 아무것도 안하고 싶다. 나도 회의하기 싫다! 놀고 싶다! 다들 그러지 않습니까
3
댓글(3)
  • wh********·
    전 가끔이 아니라 더 문제네요ㅎㅎ 요새 왜 이렇게 무기력한지~
  • hu*********·
    연달아 공휴일이 있으니 더 놀고 싶네욬ㅋㅋㅋ
  • ch************·
    연휴가 군데 군데 있어서 오히려 더 그런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