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한 선을 말씀드리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일단 태도에 대해서 관찰을 하여 통상적으로 어떤 상황일 때 어떤 태도를 하고 있는지를 종합해 보셨다가 팀장님의 기준과 가치관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 주시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이때 팀 회의를 통해 말씀을 전반적으로 해 주시고, 그래도 차도가 없다면 사실을 근거로 면담을 해 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kz**********·
요즘 친구들 대부분 그렇지 않나요? 그냥 마음을 내려 놓는 게 정신건강에 좋더라구요. 인사평가할 때 솔직하게 평가해야죠 뭐,,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