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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교육문의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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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과 고객행복, 고객 삶에 스며드는 브랜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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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경험#리브랜딩#감정적 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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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

성장 기회가 부담스러운 팀원들, 그들이 진짜 원하는 건 뭘까

(1) 팀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현대적 가치관을 이해하고, 이에 맞춘 리더십 전략을 설계하는 데 필요한 통찰을 제공합니다. (2) 도전적 과업을 부여했을 때 팀원의 반응을 이해하고, 이를 팀원 개개인의 성장 목표와 조화롭게 연결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3) 조직의 목표와 팀원들의 개인적인 삶의 가치를 어떻게 정렬시킬 수 있는지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접근법을 제시합니다. (4) 팀원들이 업무에서 의미를 발견할 수 있도록 돕고, 개별적인 동기를 지원하는 리더십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5) 팀원 개개인의 삶의 목표와 조직의 필요를 통합적으로 고려하여 경력 개발 프로그램을 설계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6) 리더가 팀원의 강점과 열정을 분석하여 팀원의 경쟁력을 높이고, 개인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 실질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7) 글로벌 기업의 사례를 통해 개인 전문성과 조직 성과를 동시에 달성할 수 있는 구체적이고 실행 가능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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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

F보다 공감을 잘하는 T

(1) 리더가 공감 능력을 갖추는 것이 왜 단순한 특성이 아닌, 리더십에서 필수적인 자질인지를 설명합니다. (2) 정서적 공감과 인지적 공감의 차이를 이해하고, 인지적 공감을 활용한 효과적인 리더십 전략을 배울 수 있습니다. (3) 공감의 부정적 영향과 공감 피로 현상을 관리하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제시합니다. (4) 연민(compassion)을 통해 감정적 소모를 줄이면서도 타인에게 현실적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합니다. (5) 리더로서 공감 능력을 높이기 위한 질문 스킬과 자기 연민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6) 공감 능력에 대한 자기 충족적 예언의 개념을 통해 리더의 태도와 믿음이 공감의 지속 가능성에 미치는 영향을 설명합니다. (7) 공감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리더십 역량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데 필요한 실질적인 팁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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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병민 대표

-열린비즈랩 대표 [경영혁신/리더십/AI] 연구/강의/자문 -저서: [마케팅 리스타트]+[경영 일탈]+[그래서 캐주얼]+[숨은 혁신 찾기]+[사장을 위한 노자]+[주4일 혁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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