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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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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 기회가 부담스러운 팀원들, 그들이 진짜 원하는 건 뭘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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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Ka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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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력개발
#개인 브랜드
#일과 삶의 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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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Ka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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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
성군 세종대왕도 일주일에 하루는 교육을 받았다
(1) 리더가 부하 직원들로부터 신뢰받기 위해 갖추어야 할 기본적인 요건인 '능력'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깨닫게 해줍니다. (2) 리더십 발휘에 있어 유능함이 왜 필수적인지, 그리고 무능이 부하 직원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구체적으로 설명합니다. (3) 리더십 부족의 원인과 이를 개선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안들을 제시하여, 실질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4) 리더가 지식의 진부화를 경계하고 지속적인 학습과 자기 발전을 통해 시대에 맞는 리더십을 발휘해야 하는 이유를 강조합니다. (5) 비자발적인 무능 상황에서도 리더가 이를 극복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세 가지 구체적인 전략을 제안합니다. (6) 리더로서 객관적인 자기 진단과 피드백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며, 효과적인 리더십 도구 활용법을 안내합니다. (7) 상위 리더로서 휘하의 리더들을 육성하고 평가하며, 조직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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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마케팅과 고객행복, 고객 삶에 스며드는 브랜딩
(1) 고객은 제품을 넘어 브랜드와 감정적으로 연결되고 자신을 표현하려 합니다. (2) 마케팅의 본질은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며 감정적 유대와 신뢰를 쌓는 데 있습니다. (3) 나이키와 시몬스처럼 강렬한 브랜드 경험은 고객의 팬덤을 형성합니다. (4)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고객의 신뢰를 쌓는 핵심 요소입니다. (5) 리브랜딩은 기존 고객과의 유대를 유지하며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6)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혁신적 경험이 리브랜딩의 성공을 이끕니다. (7) 뿌리 깊은 브랜드는 고객이 자연스럽게 다가오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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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수미 대표
컬처랩 컨설팅
HRD박사 다양한 기업에서 조직 문화, HRD관련 컨설팅, 코칭, 리더십 업무를 수행한 전문가이다. 어떻게 직원들이 조직에서 더 즐겁고 행복하게 일 할 수 있을까를 고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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