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wh********·
3
가끔은 나도 모니터 끄고 멍하니 앉아만 있고 싶당 야심 차게 기획한 신사업 아이디어를 임원분이 빠르게 반려하셨네요 ㅎㅎㅎ 내가 트렌드를 못 읽나 ..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던데 다들 반려 당한 아이디어는 어떻게 디벨롭하나요
3
댓글(3)
  • bl********·
    빠르게 컷 당하는 것만큼 속상한 게 없지만 저는 속으로 욕해요ㅋㅋㅋㅋ 그치만 메타인지 한 번 할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하면서 우선 마인드부터 잡습니다
  • au***************·
    반려 딸깍이면 골치 좀 아프시겠어요 보통은 반려 사유 알려주지 않나요
  • he***********·
    대화를 요청 하시고, 그 이유를 먼저 아시는게 먼저일 것 같은데요. 반려당했다고 그냥 가만히 계시면, 장기적으로 좋지 않을 것 같아요~ 임원 입장에서도 적극적으로 대화를 시도하는 직원을 더 좋아할 듯 합니다.